[금주핫템] 이랜드 신발 '로미타'·라부르켓 '립밤 2종'
▲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이 향초인 '레 조르 구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홈 캔들 컬렉션은 자연의 경이로운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향기를 담았으며 베스트셀러 향과 새로운 향 2가지를 포함해 모두 5개 향으로 나왔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폴더가 자체 브랜드인 오찌의 가을·겨울용 신발인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 5월 첫 발매 이후 로미타가 큰 인기를 끌자 가을·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
▲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씨와 공동 개발한 블러셔 신제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를 출시했다. 크림 타입 비건 블러셔로 K-팝 스타들의 메이크업 장인으로 불리는 이나겸 씨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이 환절기를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립밤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웰빙 콘셉트로 'SOS 립밤', '굿나잇 립밤' 2종이다.
▲ 교원 웰스가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18평형'을 출시했다. 기존 4개 모델에 새 모델을 추가해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구성을 5개로 늘렸고 고령층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청정, 스피드 청정으로 운전 모드를 단순화하는 동시에 설정 버튼을 4개로 줄였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