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컴투스 '브랜드 스토어' 전면 개편…"해외 고객 편의성 높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컴투스 '브랜드 스토어' 전면 개편…"해외 고객 편의성 높여"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다양한 지식재산권(IP) 커머스(상거래) 사업을 하는 공식 브랜드 '컴투스 스토어'를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전 세계 팬들에게 편리한 구매 환경과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컴투스는 해외 이용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유럽과 태국, 대만 등에서 현지 업체와 제휴해 유통망을 재편했다.
또 스토어 전반에 걸쳐 사용자경험(UX)을 고도화하고 이용자 확대를 위한 음성 지원과 사용자 맞춤형 텍스트 및 색상 대비 조정, 키보드 탐색 등 미국 장애인법(ADA) 및 유럽 접근성법(WCAG)을 충족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개편을 기념한 다양한 특별 신제품도 출시됐다.
현재 스토어에서는 2018년 반프레스토 조형왕 대회 수상자 김상현 작가가 원형을 제작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체스 세트를 만날 수 있으며 '미니게임천국' 티셔츠 등 23종의 신상품이 추가됐다.
컴투스 스토어는 글로벌 히트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를 비롯해 미니게임천국 등 IP를 활용한 제품을 전 세계 150여개 국가 이용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