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애경산업 루나, 일본 여성 공략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애경산업 루나, 일본 여성 공략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애경산업[018250]은 오는 17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 쇼핑몰 모디에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루나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지 20·30세대 여성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시부야의 대표 랜드마크 모디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일본에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서의 입지 확보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루나는 지난 2021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 이후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