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50.85

  • 24.56
  • 0.95%
코스닥

731.04

  • 2.16
  • 0.29%
1/4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편의점 CU, 대만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 참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U는 지난 6일부터 사흘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2024 K-관광 로드쇼'에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참여해 한국 편의점을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K-관광 로드쇼는 해외 관광객들에게 한국을 홍보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행사다.
CU는 로드쇼에서 한국의 편의점을 실제로 구현해 외국인들이 K-편의점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CU는 행사 공간을 K-편의점 포토존, K-편의점 히트 상품 소개 및 시식 코너, 외국인 전용 서비스 안내 및 혜택 제공 등 3개 코너로 구성했다.
CU는 올해 최고 히트 상품인 생레몬 하이볼과 함께 외국인 고객이 좋아하는 이웃집통통이 약과 쿠키, 헤이루 맛밤 득템, 황치즈 크룽지 등을 선보였다.
박종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은 "이번 K-관광 로드쇼는 CU가 외국인 관광객에게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한국의 편의점 문화까지 알릴 좋은 기회"라며 "이번 행사로 K-편의점을 비롯한 한국 문화가 널리 알려져 더 많은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CU가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오픈한 라면 라이브러리(CU 홍대상상점)는 라면 매출의 65%를 외국인이 차지한다.
CU는 올해 4월 인천국제공항에 외국인 전용 코너가 있는 스낵 라이브러리도 선보였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