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3

한투증권, 온라인 전용 브랜드 '트루 온 ELS'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투증권, 온라인 전용 브랜드 '트루 온 ELS'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투증권, 온라인 전용 브랜드 '트루 온 ELS' 출시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한국투자증권은 주가연계증권(ELS) 온라인 전용 브랜드 'TRUE ON ELS'(트루 온 ELS)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출시와 함께 한국투자증권은 ELS 최소 청약 금액을 기존 100만원에서 10만원으로 낮추고, 청약 기간도 2일에서 5일로 연장하는 등 상품 접근성도 크게 개선했다.
    아울러 한국투자증권은 LG화학[051910]과 SK하이닉스[000660]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의 세이프존 스텝다운형 ELS, 테슬라와 엔비디아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의 스텝다운형 ELS를 각각 공모한다.
    개인 투자자의 청약 기간은 26∼30일이다.
    투자자 숙려 제도에 따라 9월 2일부터 3일까지 숙려 기간을 가진 뒤 같은 달 4일부터 5일 오전 10시까지 청약 의사를 확정하면 된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