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3.37

  • 12.57
  • 0.49%
코스닥

748.33

  • 8.82
  • 1.19%
1/4

정관장, 편의점 겨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정관장, 편의점 겨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정관장, 편의점 겨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편의점 시장을 노리고 신제품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 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더한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 추출물을 담아 입 안에서 기분 좋은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정관장은 전했다.
'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 농축액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더했으며 레몬 농축액을 넣어 쓴맛은 줄이고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하도록 했다.
정관장은 접근성이 우수한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신제품 2종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편의점은 1인 가구 증가 속에 오프라인 유통업체 중 가장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인다.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활기력', '홍삼원' 등을 선보이며 편의점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과 활기력은 각각 연간 100만개 이상이 편의점에서 팔린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