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2.01

  • 8.64
  • 0.33%
코스닥

755.12

  • 6.79
  • 0.91%
1/4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뚜기몰 상반기 매출 46% 증가…간편식 매출 '쑥'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오뚜기[007310]는 자사몰인 오뚜기몰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오뚜기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가뿐한끼'와 '컵누들' 등 열량 부담을 낮춘 간편식 매출 성장이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가뿐한끼는 곤약볶음밥, 현미밥, 곤누들 비빔국수 등 제품을 갖춘 간편식 브랜드로, 상반기 매출이 180% 늘었다.
저칼로리 제품인 컵누들류 제품과 창립 제품인 카레 제품 매출은 각각 81%, 56% 증가했다.
'3분카레' 매운맛과 약간 매운맛의 매출이 가장 큰 폭으로 늘었다.
오뚜기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 일상화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늘면서 오뚜기몰 매출과 구매 건수가 증가세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