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5.41

  • 3.32
  • 0.13%
코스닥

733.20

  • 2.17
  • 0.30%
1/4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상반기 1억2천만캔 판매…패키지 리뉴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상반기 1억2천만캔 판매…패키지 리뉴얼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상반기 1억2천만캔 판매…패키지 리뉴얼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필라이트가 올해 상반기 발포주 시장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필라이트는 상반기에 약 1억2천만 캔이 팔렸으며 2위 브랜드와 3배 넘게 차이 났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트렌디함'으로 차별화하기 위해 패키지를 리뉴얼(재단장)한다.
단순하고 명료한 디자인으로 로고, 캐릭터 등의 주목도를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발포주 1위 브랜드 필라이트는 출시 8년 차를 맞아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