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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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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몰, 비대면 상담 증가에 실시간 챗봇 서비스 확대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LF[093050]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LF몰은 실시간 챗봇 상담 서비스 운영시간을 기존 평일 기준 오전 9시∼오후 6시에서 24시간 365일로 확대하고 문의 항목도 늘렸다.
LF몰은 지난 10년간 축적된 520만건의 고객 문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물 포장, 재입고 문의, 이벤트·쿠폰 등 LF몰 특화 서비스와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세분된 안내까지 기존 13개에서 32개로 문의 항목을 늘렸다.
LF몰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채널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며 최근 실시간 채팅 및 게시글 등을 통한 비대면 상담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높아졌다"며 "비대면 상담 접근 편의성을 개선하고자 비대면 채널 활성화·고도화를 지속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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