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7.82

  • 13.76
  • 0.49%
코스닥

840.44

  • 1.79
  • 0.21%
1/3

CJ프레시웨이, 통합 컨설팅 제공한 외식브랜드 '쇼지' 문 열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프레시웨이, 통합 컨설팅 제공한 외식브랜드 '쇼지' 문 열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프레시웨이, 통합 컨설팅 제공한 외식브랜드 '쇼지' 문 열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CJ프레시웨이[051500]는 자사가 외식 설루션을 통합 제공한 일식 레스토랑 '쇼지' 매장이 지난 20일 강남구 삼성동에서 문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쇼지는 판매정보시스템(POS) 사용 가맹점 수 1위 기업인 오케이포스의 첫 외식 브랜드로 식자재 유통기업인 CJ프레시웨이가 쇼지의 브랜드 기획부터 매장 개장까지 전 과정을 이끌었다.
CJ프레시웨이 소속 기획자, 디자이너, 셰프, 컨설턴트 등으로 구성된 외식 설루션 전문조직이 쇼지 론칭을 담당했다.
CJ프레시웨이는 쇼지가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매장 매뉴얼과 위생 관리,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컨설팅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또 쇼지 매장을 외식 설루션 시험장 삼아 사업을 더 고도화할 방침이다. 쇼지에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적용해 실제 고객 반응과 데이터를 확인하고 새로운 설루션을 개발할 계획이다.
쇼지는 직장인을 타깃으로 철판 요리를 선보이며 메뉴는 가츠동(돈가스 덮밥) 정식을 비롯한 식사류와 안주류 등 30여 가지로 구성됐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