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어린이날이 있는 황금연휴를 맞아 유통업계는 수제인형, 아동복, 유아도서 등을 할인 판매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내세운 팝업 스토어를 연다. 다가오는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을 위한 가정의 달 선물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잠실 롯데월드몰은 오는 8일까지 프리미엄 수제 인형 브랜드 '테디 테일즈' 팝업 행사를 연다. 장인이 손수 제작한 35종류의 인형을 20% 할인해 판매하며, 인형에 다양한 옷을 입혀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다. 미아점은 6일까지 제과 브랜드 하리보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의 캐릭터가 있는 신리오의 팝업 스토어를 연다.
▲ IFC몰 = 황금연휴를 맞아 6일까지 캐리커처, 젤리 무료 증정 이벤트를 한다. 캐리커처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4일과 5일에는 악기를 연주하는 마칭밴드의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3∼5일과 10∼12일에는 샤넬, 이솝, 록시땅 등 화장품 브랜드 7곳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IFC 기프트카드를 주는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
▲ 롯데마트 = 어린이날을 맞아 8일까지 완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헬로카봇 경찰특공대 K캅스 트루올스타 세트'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4만원대, '다이노포스 DX티라노 킹'을 7만원대, '미미월드 디즈니 메이킹스쿼시'를 4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5일까지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 홈플러스 = 8일까지 완구를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상품권,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2만원 상품권을 준다. 6일까지는 아동복 브랜드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상품권을 준다.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정관장 '홍삼원'은 40%, 인사이디 '전동 마사지건'은 50% 할인한다.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 파주·시흥·여주·부산점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파주점은 26일까지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속 베이커리타운을 그대로 옮긴 팝업 스토어에서 완구, 문구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시흥점은 30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여주점은 19일까지 레고 및 26일까지 오로라월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부산점은 26일까지 분수 광장 일대에서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운영한다.
▲ 아성다이소 = 6일 하루 동안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해 애니메이션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 쿠팡 =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유아·어린이 도서 베스트셀러를 6일까지 최대 65% 할인한다. '핑크퐁 동물 스티커', '두들북: 아기상어', '첫 오리기: 손은 제2의 두뇌 집중력 창의력이 쑥쑥'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패션퍼스트위크'를 6일까지 진행한다. 세인트제임스, 쉬즈미스, 헤지스, 제이에스티나 등 주요 패션 브랜드의 봄 인기 상품과 여름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최대 10%의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준다. 5일까지는 '뷰티 기프트 포 유' 행사로 뷰티 브랜드에 최대 12%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컬리 =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15일까지 1천500여개 상품을 최대 79% 할인 판매하는 '감사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 핑크퐁, 또봇, 캐치티니핑 등 문·완구 브랜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9일까지 설화수, 랑콤,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4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 티몬 = 모든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25% 할인하는 월간 최대 쇼핑 축제인 '몬스터 메가세일'을 7일까지 연다. 행사 기간 카테고리별 특가 릴레이를 통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맞춤형 선물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 11번가 =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십일절페스타'를 11일까지 연다. 520만여개에 달하는 상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선보이며, 시간대별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타임딜', 매일 10개씩 판매하는 '반값딜', 홍콩 왕복 항공권 선착순 100원 판매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