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0)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제품인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했다. 355㎖ 캔 제품으로 나왔으며, 캔 디자인에는 멜론 이미지를 넣어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 하림[136480]은 도넛치킨 오리지널, 치즈콕콕 2종을 선보였다. 도넛치킨은 국내산 닭고기 순살에 흑미, 현미, 멥쌀 등 곡물을 입혀 튀겨 만든 제품으로, 가운데 구멍이 뚫려있는 도넛 모양으로 제조했다.
▲ 오뚜기[007310]는 누룽지와 닭다리살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옛날 누룽지 닭다리 삼계탕'을 선보였다. 냄비에 제품 내용물을 넣고 중불에서 5분 30초∼6분 30초 끓이거나, 전자레인지로 6분 30초(700W 기준) 데워 먹을 수 있다.
▲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하이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콤부차 제품인 '하이볼향 콤부차'를 출시했다.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으로, 열량은 스틱당 15㎉다.
▲ 해태아이스는 대표 브랜드인 누가바를 활용한 신제품 '누가바이트 미니'를 선보였다. 누가바의 누가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주는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렸고, 크기는 한입에 쏙 들어갈 정도로 작게 만들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