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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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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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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뷔페 품은 대형마트…킴스클럽 강서점에 애슐리 월드델리 론칭
    3천원대 가격에 애슐리퀸즈 메뉴 선봬…상반기 강남점으로 확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랜드리테일은 킴스클럽 강서점에 '마트 안의 뷔페'를 콘셉트로 모두 150여종의 즉석조리식품을 선보이는 '애슐리 월드델리'를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패밀리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 메뉴를 즉석조리식품으로 상품화해 집에서도 애슐리 뷔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기 메뉴인 모둠초밥, 감태 롤, 시그니처 통살 치킨, 해산물 파에야, 떠먹는 망고, 티라미수 등 모든 메뉴를 3천원대 가격으로 일원화해 고객 장바구니 부담도 낮췄다.
    최고급 식자재를 산지에서 직접 들여와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이랜드팜앤푸드와 외식 메뉴 개발 노하우를 가진 이랜드이츠 등의 역량을 결집한 성과라고 이랜드리테일은 설명했다.

    지난달 말 킴스클럽 강서점에서 첫선을 보인 애슐리 월드델리는 하루 평균 4천여개가 판매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점심시간에만 1천개 이상 판매되고 있다. 먹거리 물가가 천정부지로 오르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제대로 된 한 끼 간편식을 구매하려는 고객 수요까지 끌어들인 것이다.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킴스클럽 방문 고객의 40%가 델리 매장을 찾았으며, 구매 고객 1인당 샐러드부터 메인요리, 디저트까지 평균 4가지 종류의 메뉴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슐리 월드델리 개장 이후 킴스클럽 강서점 전체 델리 매출과 판매량도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70%, 370% 각각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랜드리테일은 강서점 애슐리 월드델리가 성공적으로 안착함에 따라 올해 상반기 안에 킴스클럽 강남점에 매장을 추가로 열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유통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가운데 대형마트에서 고객의 발길을 잡는 가장 강력한 킬러 콘텐츠는 델리 코너"라며 "압도적인 메뉴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대형마트 델리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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