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공개…모델에 임시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노션, 농심 '백산수' 신규 캠페인 공개…모델에 임시완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이노션[214320] 농심 생수 브랜드 백산수의 신규 캠페인 '백산수는 살아있다'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백산수가 국내에서 유일하게 백두산 내두천에서 자연적으로 솟는 용천수만을 담은 생수 브랜드인 점을 부각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라는 도입부 카피와 함께 달리기 장면이 등장해 생동력과 강인함을 강조했다.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라는 평을 받는 임시완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실제로 임시완은 마라톤을 취미로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