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카카오, 모바일 다음에 브런치스토리 콘텐츠 공간 개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카카오, 모바일 다음에 브런치스토리 콘텐츠 공간 개설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카카오[035720]의 사내독립기업(CIC) 콘텐츠CIC는 모바일 다음 상단에 콘텐츠 발행(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스토리에서 엄선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공간 '[ 틈 ]'을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 틈 ]은 하나의 주제를 깊고 넓게 들여다보며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의미로, 이번 주를 시작으로 10주간 첫 번째 시즌이 운영된다.
구체적으로 브런치스토리 팀 에디터들이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인의 이야기나 함께 생각하면 좋을 주제 등 매주 하나의 의제를 선정한다.
이어 해당 의제에서 파생된 7개의 주제를 요일별로 제시하고, 각 주제에 맞는 브런치스토리 콘텐츠를 큐레이션(수집·선별·전파)한다.
이번 주 의제는 '관성과의 싸움'으로, 당연하다고 여겨왔던 것들을 다시 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콘텐츠CIC 양주일 대표는 "빠르게 소멸하는 이슈를 알고리즘으로 소비하는 시대에 [ 틈 ] 속에서 천천히 사유할 수 있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redfla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