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7.21

  • 0.42
  • 0.02%
코스닥

854.43

  • 9.73
  • 1.13%
1/3

무신사 29CM,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무신사 29CM,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 론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무신사 29CM,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 론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는 오는 29일 자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이구에디션(29edition)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름다운 실용'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시의성 있는 아이템을 기획해 매월 29일 새로운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아이템은 향기(fragrance)로 정했다. 로즈, 베르가못, 시더우드 등 3개의 향을 중심으로 각각 디퓨저, 룸스프레이, 사쉐(향주머니) 3가지 타입의 제품 9종을 출시한다.
이구에디션은 29CM와 오프라인 공간 TTRS, 이구갤러리 서울·대구, 서울 성수동의 포인트 오브 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9CM는 이구에디션을 통해 홈 카테고리 '이구홈'에 입점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의 고객 접점도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구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29CM 모바일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9CM 관계자는 "이구에디션은 품질은 물론 가격에서도 높은 안목을 가진 고객을 만족시킬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테이블웨어, 홈 패브릭, 인테리어 소품 등 홈 카테고리에서 다채로운 아이템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