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7.63

  • 15.49
  • 0.57%
코스닥

864.16

  • 5.99
  • 0.69%
1/4

SKT·SKB, 'T-B브랜드'로 iF 디자인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T·SKB, 'T-B브랜드'로 iF 디자인상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T·SKB, 'T-B브랜드'로 iF 디자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SK텔레콤[017670]과 SK브로드밴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시상식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어워드 2024에서 'T-B 브랜드 리뉴얼'과 'T-B 브랜드 아트월'로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 상을 각각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3년 연속, SK브로드밴드는 2년 연속 수상이다.
'T-B 브랜드 리뉴얼'은 양사 대표 브랜드인 T(SKT)와 B(SKB)를 재탄생시킨 것으로, 미래를 향해 열린 문을 형상화한 디자인을 통해 고정관념과 한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 새로운 비즈니스, 새로운 생활을 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SK텔레콤은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의 'T-B 브랜드 아트월'은 리뉴얼된 T-B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와 기업 비전, 브랜드 핵심 가치를 사내 구성원들에게 알리고 사옥 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디자인됐다.
예희강 SK텔레콤·SK브로드밴드 브랜드전략 담당은 "전략적 콘셉트와 창의적 디자인으로 브랜딩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면서 "SKT와 SKB는 '글로벌 AI 컴퍼니'와 'AI 미디어' 도약에 맞춰 혁신적이고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