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54.85

  • 54.80
  • 1.34%
코스닥

927.79

  • 3.05
  • 0.33%
1/7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샵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 마녀공장 신제품의 GS샵 단독 출시 ▲ 공동 마케팅 진행 ▲ 하반기 신제품 공동 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한다.
    GS샵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홈쇼핑 뷰티 선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마녀공장 충성 고객이 GS샵으로 다수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
    GS샵을 통해 TV홈쇼핑 플랫폼에 처음 진출하는 마녀공장도 고객층이 다변화할 것으로 예상한다.

    마녀공장은 GS샵 주 고객층인 40∼60세대를 겨냥한 노화 방지(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중년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6일 첫 방송을 타는 상품은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다.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스킨케어 갈락 에센스의 첫 프리미엄 라인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내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뷰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녀공장을 전략적 파트너로 낙점하고 차별화 상품 조달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