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먹방 유튜버' 쯔양과 공동개발 함박스테이크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홈쇼핑은 다음 달 1일 구독자 900만명을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과 함께 개발한 가정간편식(HMR)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쯔양이 운영하는 경양식 레스토랑 '원조 쯔왕돈까스'의 레시피로 개발된 이 상품은 갈빗살, 설도 등의 소고기 부위를 수작업으로 제조해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게 특징이라고 롯데홈쇼핑은 소개했다.
쯔양이 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한 가운데 수십차례 맛 테스트를 거쳤다.
롯데홈쇼핑은 다음 달 1일 쯔양이 출연하는 생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방송에서는 함박스테이크와 소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판매수익금 가운데 일부는 쯔양의 이름으로 소외계층에게 기부한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식품리빙부문장은 "상품 기획, 구성, 방송 콘셉트까지 협업해 준비한 만큼 보는 재미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