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본도시락 "돌봄도시락 매출 작년보다 230% 늘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본도시락 "돌봄도시락 매출 작년보다 230% 늘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본도시락은 지난 여름방학 시즌 돌봄도시락 매출이 작년보다 230%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판매량은 약 8만4천개로 3.1배 증가했다.
본도시락 매장 430여곳 중 29%가 돌봄도시락 납품에 참여하고 있으며 일부 매장은 월 매출에서 돌봄도시락이 차지하는 비중이 2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본도시락은 지난 7월 돌봄도시락 메뉴를 10개에서 18개로 확대했다. 아이들의 선호를 고려해 햄야채볶음밥, 짜장, 카레, 스팸마요 등 메뉴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도시락은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서울시키움센터협의회와 제휴를 추진 중이다. 초등학교 돌봄교실 뿐 아니라 서울에 있는 144개 돌봄센터에도 돌봄도시락을 공급할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