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요리하다' 재출시 1주년 기념 유튜브 영상 공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마트는 가정간편식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재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요리하다 러버즈 어워즈(LOVERS AWARDS)'라는 명칭의 이 콘텐츠는 시상식을 콘셉트로 지난 1년간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은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등의 인터뷰도 담았다.
롯데마트는 고객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요리하다의 맛과 품질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고객 참여형으로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를 전면 개편해 지난해 10월 재출시된 요리하다는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와 함께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콘텐츠를 기획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