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18

  • 17.96
  • 0.66%
코스닥

846.51

  • 0.57
  • 0.07%
1/4

팔도, '남자라면' 모델에 홍석천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팔도, '남자라면' 모델에 홍석천 발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팔도, '남자라면' 모델에 홍석천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팔도가 '남자라면'의 모델로 탤런트 홍석천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팔도가 남자라면 모델을 기용한 것은 지난 2013년 이후 10년 만이다.
팔도는 외식업계에서 오랜 기간 활동한 홍석천을 모델로 발탁하고, '맛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이라는 콘셉트의 제품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남자라면은 지난 2012년 출시돼 지난달까지 1억1천200만개가 판매됐다.
팔도는 자사의 라면 중에선 처음으로 반죽에 마늘시즈닝을 적용했고, 스프에도 마늘향 오일과 마늘 슬라이스, 고춧가루를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익숙한 매운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이 라면은 매운맛을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 지수(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지수)가 3천40으로, 팔도 킹뚜껑, 틈새라면의 뒤를 잇는 매운 라면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