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면세점 부문 9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라면세점은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 면세점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조사로, 면세점 부문 평가는 1년 이내 면세점 이용 경험이 있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신라면세점은 2004년부터 '고객의 소리'를 시스템화해 건의·불편 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전화, 홈페이지, 이메일, 소셜미디어(SNS)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된 민원은 24시간 이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더 확대해 온오프라인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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