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SKT, 日 소프트뱅크와 후쿠오카 야구장서 다회용 컵 캠페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T, 日 소프트뱅크와 후쿠오카 야구장서 다회용 컵 캠페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SKT, 日 소프트뱅크와 후쿠오카 야구장서 다회용 컵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일본 통신회사 소프트뱅크와 함께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VIP석에서 다회용 컵 순환 캠페인 '해피해빗'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페이페이 돔은 소프트뱅크 그룹이 운영하는 일본 프로야구팀 홈구장으로, 양사는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최대 13경기에서 경기당 약 1천 명의 고객에게 다회용 컵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피해빗은 비전 AI 기술을 적용한 무인 반납기를 활용해 다회용 컵을 재활용하는 캠페인이다. SK텔레콤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위해 2021년 국내에서 시작했다.
이준호 SK텔레콤 ESG추진담당은 "양사의 AI(인공지능) 및 ICT(정보통신기술) 기술을 접목한 ESG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