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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출시…기술제휴로 맛·가성비 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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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출시…기술제휴로 맛·가성비 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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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출시…기술제휴로 맛·가성비 살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CU는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BakeHouse) 405'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베이크하우스 405는 CU의 운영사인 BGF리테일[282330]의 본사 주소인 '테헤란로 405'에서 따온 이름이다.
CU는 해외 기술 제휴 등을 통해 전문점 수준의 빵을 만들고 가격은 2천원 미만으로 책정해 가성비를 살릴 계획이다.
우선 오는 23일에는 우유와 함께 즐기기 좋은 식사 대용 빵 '소프트롤링'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CU 상품본부가 일본 기술 제휴 업체로부터 직접 컨설팅을 받아 만들었다.
30일에는 달콤함을 강조한 페이스트리를 출시하고, 내달 중순에는 두툼한 '르뱅쿠키'를 내놓을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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