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33.45

  • 10.16
  • 0.39%
코스닥

773.81

  • 3.55
  • 0.46%
1/4

[게시판] 삼성생명, 디지털 기술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 도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게시판] 삼성생명, 디지털 기술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 도입


▲ 삼성생명[032830]은 음성인식·합성(STT·TTS)과 AI 기술을 결합한 신규 콜센터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상담사는 실시간으로 기록되는 대화 내용을 토대로 고객의 요청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 속도 개선으로 보험계약 세부 사항 등 데이터를 불러오는 시간도 기존 대비 2배 이상 단축됐다. 화면 공유와 채팅 기능도 도입됐다. 삼성생명은 하반기 중 청각장애인을 위한 콜센터 화상 상담 수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