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서울우유, 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서 14년째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서울우유, 브랜드경쟁력지수 우유·발효유 부문서 14년째 1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우유·발효유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나100%' 우유 등 브랜드를 강화했고 국산 원유(原乳)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신뢰감과 호감도를 높인 것을 주요 요인으로 꼽았다.
이규정 서울우유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더 신선한 우유, 국산 원유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혁신과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