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0.05

  • 71.54
  • 1.78%
코스닥

924.74

  • 5.09
  • 0.55%
1/7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4월 광고'에 칠성사이다 제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4월 광고'에 칠성사이다 제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4월 광고'에 칠성사이다 제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멤버스는 '소비자가 뽑은 4월의 광고'에서 칠성사이다 제로의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 편이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멤버스에 따르면 '소비자가 뽑은 4월의 광고' 순위는 지난달 방송된 전체 TV 광고 중 포털사이트 언급량과 관련 뉴스량이 많은 광고를 대상으로 한 패널 500명의 평가 결과를 토대로 매겨졌다.
    패널 선정은 인공지능(AI) 광고평가 자동화 솔루션 '샘픽'(Sampick)을 통해 이뤄졌다.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는 브랜드 신뢰도, 추천·이용 의향 등 모든 광고 효과 측정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콘텐츠 평가에서는 9개 측정 항목 중 이해도, 공감도, 독창성, 대사, 신뢰도의 점수가 높았다.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에 이어 더미식 비빔면 '먹어봐, 아는 맛보다 맛있으니까' 편과 켈리 '라거의 반전: 더불숙성' 편이 각각 2위, 3위에 올랐다.
    이밖에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와 맛있는 우유 GT, 조지아 크래프트, 한맥, 옥수수수염차, 코카콜라 제로, 비타 500 제로 등의 광고가 4∼10위에 랭크됐다.
    앞으로 롯데멤버스는 이전 달에 TV로 방송된 광고를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해 리포트를 발행할 예정이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