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이마트에브리데이 온라인 픽업주문 4개월새 3.5배 증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마트에브리데이 온라인 픽업주문 4개월새 3.5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온라인에서 장을 본 뒤 점포에서 픽업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e마일'에서 선보인 픽업 주문서비스의 지난달 주문량이 지난해 11월보다 35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지난해 10월 말 e마일을 개편해 픽업 주문 서비스를 선보였는데 온라인 쇼핑으로 상품을 결제하고 희망 픽업 시간을 결정하면 고객이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지난달 주문 건수는 같은 기간 305% 증가했고 e마일 전체 매출의 20%에 달했다.
온라인 배송 시 구매할 수 없는 주류 상품도 픽업 주문 시 신분증 확인을 거치면 살 수 있는 등 오프라인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고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설명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