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30.34

  • 3.13
  • 0.11%
코스닥

862.15

  • 7.72
  • 0.90%
1/4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기존 제품보다 칼로리를 낮추거나 건강에 신경 쓴 제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한 달간 홈플러스에서 저칼로리 즉석밥과 라면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각각 190%와 33% 늘었다.
그릭요거트 품목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2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2% 신장했다. 요거트 카테고리에서 그릭 요거트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15%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칼로리와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고객들이 늘면서 관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저칼로리 제품 라인 등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