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음악으로 '분위기 업'…LG전자, 무드업 냉장고 특별전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전시관 조성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전자는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활용한 전시관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무드업 냉장고는 앱에서 간편한 터치만으로 도어 색상을 바꿀 수 있다.
LG전자는 걸그룹 뉴진스의 팝업스토어 등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쇼메이커스와 협업해 216㎡ 규모의 전시관을 조성했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무드업 타임'이다.
고객은 무드업 냉장고의 빛과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부스 중앙 메인 전시관에 설치된 18대의 무드업 냉장고는 무드업을 위해 편곡된 음악에 따라 색상과 분위기를 바꾼다.
함께 전시된 '키네틱 아트(작품이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부분을 넣은 예술작품)'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연출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LG전자는 또 고객이 LG 씽큐 앱으로 무드업 냉장고의 컬러와 음악을 직접 변경하면서 파티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콘셉트의 체험존을 부스 양옆에 마련했다.
이향은 LG전자 H&A CX담당 상무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