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광고 솔루션 '스마트클릭' 도입…클릭수만큼 과금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티몬은 검색 광고 솔루션 '스마트클릭'을 내달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스마트클릭은 티몬의 모회사인 큐텐이 자체 개발한 서비스로 소비자가 광고를 클릭한 만큼만 비용을 과금하는 CPC(Cost Per Click) 방식이다.
티몬은 대단위 광고비 경쟁 입찰을 하지 않고 적은 비용으로 인기 구좌에 광고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또 특정 키워드 검색 결과, 연관 상품 페이지, 특정 카테고리 등 세밀하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어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전략적으로 상품을 노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티몬은 내달 1∼12일 얼리버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내달 13일 스마트클릭을 정식 서비스로 선보인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에 가입한 셀러에게는 캐시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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