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링크-윗유, '숏폼 데이터 분석·마케팅 자동화' 협약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는 틱톡 공식 마케팅 파트너사 윗유(witU)와 '숏폼 콘텐츠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양사는 데이터 기반 숏폼 콘텐츠 크리에이터 통계 및 광고효과 분석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분석'과 콘텐츠 제작, 광고주-크리에이터 연결, 캠페인 집행을 돕는 '원스톱 크리에이터 관리'와 '광고 관리 자동화'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윗유 차재승 대표는 "차별화된 MCN(인터넷 스타를 관리하는 기획사) 운영이 필수적인 현 시점에서 스토어링크는 이상적 파트너"라고 말했다.
스토어링크 정용은 대표는 "광고주들이 데이터에 근거한 과학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실질적인 고효율 광고 성과를 제공하는 고도화된 시스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