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죽→햇반 소프트밀로…"쌀 본연의 가치 집중"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 죽 제품명을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죽 제품을 햇반 브랜드에 넣어 쌀 가공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소프트밀은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국내 유일의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원료로 한 식사 대용 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출시할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