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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수요 급증에 오프라인 채널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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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수요 급증에 오프라인 채널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해외여행 수요 급증에 대비해 오프라인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중장년층 고객과 단체 고객이 편리하게 방문해 상담할 수 있도록 대리점 중심의 판매망을 강화한다.

여행이지는 지난 5월 브랜드 론칭 이후 전문 판매점, 제휴·일반대리점, 대형마트 입점 전문 판매점 등으로 판매망을 넓혀 왔다
현재는 서울·경기, 영남, 충청, 제주 등에서 32개의 여행이지 파트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지역 네트워크가 강한 대리점 위주의 영업을 강화해 내년까지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세웠다.
오는 26일에는 대리점 사업설명회를 열고 신규 대리점을 모집한다.
대리점에는 효율적인 상담과 빠른 상품 예약을 돕기 위해 기업간거래(B2B) 전용 시스템을 적용하고, 파트너스 전용 상품 라인업을 구축한다. 인테리어 및 온·오프라인 지역 광고, 홍보물 지원 등 영업 활성화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행이지 파트너스만의 혜택 제공으로 대리점과의 상생을 꾀하고 모바일이나 플랫폼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시니어와 단체 여행객 수요를 빠르게 선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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