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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온라인 쇼핑 대목 앞두고 유통업계 할인 경쟁 개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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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온라인 쇼핑 대목 앞두고 유통업계 할인 경쟁 개막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의 영향으로 유통업계 성수기로 떠오른 11월 대규모 할인 경쟁의 막이 올랐다.
11번가는 내달 1∼11일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십일절 페스티벌'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는 올해 십일절 페스티벌의 예약구매 규모를 지난해보다 80% 늘렸다고 설명했다.
예약구매는 십일절 행사가격에 추가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이벤트로 생활가전, 명품 패션 잡화 등이 예약구매 상품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예약구매는 1차(10월 24∼31일), 2차(11월 1∼6일), 3차(11월 7∼10일)로 나뉘어 진행된다.
또 사전 행사인 '십일절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해 추첨을 통해 SK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십일절 페스티벌은 매년 11월 1∼11일 진행되는 11번가의 대규모 할인행사로 대표적인 이커머스 쇼핑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30일까지 '데이 마켓'을 열고 날짜별 핵심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행사를 연다.
행사기간 선착순으로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MD(상품기획자)들이 선정한 카테고리 테마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환절기 나는 티몬 가전생활' 프로모션을 시행해 겨울 난방가전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24일에는 '가전·디지털데이'를 열고 300여개 디지털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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