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4.64

  • 32.66
  • 1.22%
코스닥

834.61

  • 3.84
  • 0.46%
1/2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일본 공식 진출…온·오프라인 입점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의 브랜드 라네즈가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14일 일본의 뷰티정보 플랫폼인 아토코스메 온라인과 도쿄 하라주쿠점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라네즈는 일본에 쿠션 제품인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 시카슬리핑 마스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네즈의 네오쿠션과 립 슬리핑 마스크는 공식 진출 전부터 일본의 리뷰 플랫폼에서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현지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노은석 라네즈 GTM 디비전장은 "일본에서 라네즈 대표 제품이 입소문을 타며 현지 유통사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다"면서 "앞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을 현지에 더 많이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일본에서 라네즈 외에도 에뛰드,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