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롯데온, 그룹 계열사 통합 리워드 '엘스탬프' 서비스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온, 그룹 계열사 통합 리워드 '엘스탬프' 서비스 시작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온, 그룹 계열사 통합 리워드 '엘스탬프' 서비스 시작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온은 롯데그룹 내 20개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L.stamp)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1만5천여개 롯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이용 횟수에 따라 스탬프가 적립되고 적립 횟수에 따라 매달 2억원 규모의 경품을 주는 서비스다.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백화점 등 롯데 계열사에서 3천원 이상 결제한 후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구매 스탬프를 준다. 또 간편결제 시스템인 '엘페이'로 결제하면 보너스 스탬프를, 퀴즈와 돌발 과제 등을 수행하면 '미션 스탬프'를 준다.
    이밖에 롯데모바일상품권 이용, 친환경 인증 상품 구매 등 롯데온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면 '에코 스탬프'가 적립된다.
    롯데온은 엘스탬프를 통해 롯데그룹의 계열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쇼핑 패턴과 관심사를 분석하고 이를 이용해 계열사의 신규 점포 개설이나 신상품 출시 때 맞춤형 프로모션에 나설 계획이다.
    조수암 롯데온 프로덕트전략팀장은 "엘스탬프는 롯데의 어느 계열사를 이용해도 롯데온에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면서 "롯데온을 열고 롯데 계열사를 이용하는 '롯데 유니버스' 구축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