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2.01

  • 8.64
  • 0.33%
코스닥

755.12

  • 6.79
  • 0.91%
1/3

LF 헤지스닷컴, 리뷰 서비스 강화…선물하기·빠른교환 등 도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LF 헤지스닷컴, 리뷰 서비스 강화…선물하기·빠른교환 등 도입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F 헤지스닷컴, 리뷰 서비스 강화…선물하기·빠른교환 등 도입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LF[093050]는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의 자체몰 '헤지스닷컴' 사이트를 리뷰(후기)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방향으로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고객 리뷰 서비스인 '헤지스 입어봤어요'에서는 구매 확정 여부와 상관없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또 리뷰 작성 후 반품하더라도 구매 고객과 동일한 리뷰 적립금을 준다.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주고, 우수 리뷰는 헤지스닷컴 메인 페이지에 싣는다.
선물용 제품을 구매할 경우 브랜드 전용 선물 포장과 함께 받는 사람에게 배송해주는 '선물하기' 기능, 교환 신청과 동시에 새 상품을 보내주는 '빠른교환' 서비스, 온라인에서 일시 품절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 재고 파악 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구해드림' 서비스도 추가됐다.
정지현 LF 패션 e-com 사업부 상무는 "헤지스는 콘텐츠가 곧 브랜드의 경쟁력이 되는 '웹 3.0' 시대에 헤지스닷컴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소통으로 성장해 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헤지스닷컴은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30일까지 15% 할인 쿠폰 지급과 최대 30% 구매 적립, 무료배송, 무료 반품 등 VIP 등급 혜택을 모든 회원에게 적용하는 이벤트를 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