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새 ESG 캐치프레이즈 공개…사회공헌 사업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동반성장을 핵심 가치로 하는 새로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캐치프레이즈를 공개하고 사회공헌 사업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새 캐치프레이즈는 '함께 위로, H! 현대홈쇼핑'으로, 책임 경영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위로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대홈쇼핑은 저소득층 여성 대상 사회공헌 활동에 미혼모 자립 지원 프로그램을 추가로 운영하고, 격오지 학교의 방송실 리모델링을 통해 미래 방송 인재 육성에도 나선다.
또 현대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동구의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청년을 위한 생필품 지원 사업도 전개한다.
사내 임직원 16명으로 ESG 추진 협의체를 구성해 ESG 경영 강화 방안도 중점 논의한다.
임대규 현대홈쇼핑 사장은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과 친환경 활동을 전개하고 그룹 ESG 경영 철학에 맞춰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기업 신뢰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eshin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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