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캠페인, 1천만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선보인 '스마트싱스(SmartThings) 일상도감' 캠페인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했다고 제일기획[030000]이 8일 밝혔다.
스마트싱스는 삼성전자 제품·서비스는 물론 외부 기기까지 연결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기기 연결 경험을 통칭한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모바일, TV, 가전 등 삼성전자의 기기 연결 경험을 쉽고 친숙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활 속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스마트싱스로 즐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나만의 스마트싱스 활용법을 찾아보라는 메시지를 이번 캠페인에 담았다"고 말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