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롯데제과 "무설탕 브랜드 '제로', 출시 한달만에 20억원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제과 "무설탕 브랜드 '제로', 출시 한달만에 20억원 판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제과 "무설탕 브랜드 '제로', 출시 한달만에 20억원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제과[280360]는 지난달 출시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판매액이 20억원을 넘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말 온라인과 백화점 등에서 과자류와 빙과류 등 디저트 총 5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에는 설탕 대신 감미료인 에리스리톨과 말티톨이 들어가 일반 제품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회사는 이달 초부터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채널로 확대했고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다"며 "판매 추세가 예상치를 뛰어넘어 준비했던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는 등 일부 유통점에서는 물량 부족으로 제품 공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고 말했다.
롯데제과는 앞으로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제로' 브랜드를 더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