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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4세대 실손보험 전환 지원 전용콜센터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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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4세대 실손보험 전환 지원 전용콜센터 가동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현대해상[001450]은 실손의료보험(실손보험) 가입고객의 문의 응대 및 4세대 실손보험으로의 전환을 지원하고자 전용 콜센터를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실손보험 상품과 관련한 전반적인 상담을 제공하며 콜센터 통화만으로 별도 서류 없이 기존 상품을 4세대 실손보험으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동일할 경우 알림톡 또는 콜센터에서 발송하는 인터넷 주소를 통해 모바일로도 4세대 실손보험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다.
현재 공급되는 4세대 실손보험은 과잉진료를 억제하고 가입자 간 형평성을 도모하고자 보험료 할인·할증제를 적용해 작년 7월 출시한 상품이다. 6월 30일까지 전환하면 1년간 납입보험료의 50%를 할인해준다.


p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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