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L&B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주류 전문회사인 신세계L&B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L&B는 "레츠는 회사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을 통한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레츠의 맥아 비율은 9%,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우창균 신세계L&B 대표는 "이번 발포주 브랜드 론칭으로 와인 1위 수입사를 넘어 진정한 종합 주류 유통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