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발렌티노 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일반 온라인몰 중 처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발렌티노 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일반 온라인몰 중 처음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카카오[035720]는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발렌티노 뷰티'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발렌티노 뷰티가 국내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한 것은 면세점을 제외하면 처음이라고 카카오는 설명했다.
카카오에 따르면 발렌티노 뷰티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출시한 뷰티 브랜드로, 풍성한 색채와 쿠튀르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컬렉션이 특징이다. 발렌티노 뷰티는 지난 15일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코스메틱 제품을 한국에 출시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발렌티노 뷰티는 친구, 연인, 가족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 28종을 온라인몰에서 먼저 선보인다고 밝혔다.
'보체 비바 10㎖' 향수를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하며, 아이코닉 제품인 '고 클러치'를 구매하면 내장된 미니 립스틱에 원하는 문구를 새길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는 발렌티노 뷰티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3일간 구매 고객에게 립스틱 샘플이 동봉된 '로쏘 발렌티노 립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며, 이달말까지 발렌티노 로고가 새겨진 시그니처 토트백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