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해태 '홈런볼 커스타드크림'·BBQ '로제치킨'
▲ 해태제과가 출시 41년을 맞은 홈런볼의 생일선물 성격의 제품으로 '커스타드 크림'을 출시했다. 지난 10년간 고객 조사 결과에서 '가장 먹고 싶은 홈런볼'로 선정된 맛이라고 해태제과는 설명했다.
▲ 제너시스BBQ가 젊은 층을 겨냥한 신메뉴로 '로제치킨', '크런치 버터치킨', '황금올리브 콤보치킨' 3종을 선보였다. 로제치킨은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부어서 먹음)·찍먹(찍어서 먹음)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고 황금올리브 콤보치킨은 기존 황금올리브치킨의 닭 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 매일유업[267980]이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을 통해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초코'를 선보였다. 상하목장의 프리미엄 원유와 생초콜릿을 함유해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 유한킴벌리가 친환경 소재와 기술력을 강화한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3년간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목화를 엄선해 생산한 것이다.
▲ 쿠쿠홈시스[284740]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적용한 '쿠쿠 도기 일체형 비데(CBT- M1031ARW)'를 출시했다. 양변기와 비데가 합쳐진 일체형 디자인이 특징으로 도기 상부에 물탱크가 없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