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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어 상담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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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어 상담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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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수어 상담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조재영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청각·언어장애를 지닌 소비자들을 위해 '수어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상담 전담 자회사인 삼성전자서비스CS㈜를 통해 경기도농아인협회와 '수어 통역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공인 자격을 갖춘 전담 통역사를 배치해 수어 상담을 제공한다.
수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PC,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로 이용 가능한 전용 시스템을 구축했다.
수어 사용자를 위한 영상통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어로 표현이 어려운 부분은 채팅을 병행해 상담받을 수 있다.
예약도 가능해 원하는 시간에 수어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보이는 ARS화면'을 이용하거나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어 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fusionj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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