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GS25,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수제 맥주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25,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수제 맥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는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수제 맥주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과일 맛과 꽃 향이 느껴지는 밀맥주다.
도넛이나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에 어울리는 맛으로 SNS 인증 문화가 활발한 MZ세대를 고려해 패키지 디자인에 노티드의 마스코트 스마일을 담았다.
제조는 수제 맥주 전문 더부스 브로잉이 맡았고, 11일부터 GS25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