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여름철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는 에어컨 서비스 신청이 급증하는 여름철을 대비해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점검 기간은 올해 6월 10일까지이며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점검을 신청하면 삼성전자서비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냉매 누설, 배수호스 누수 등 에어컨 상태를 점검해주며,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비(출장비·공임료)는 무료다.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에어컨 서비스 신청은 보통 6월에 전월 대비 2~3배 급증하며, 한해 전체 신청의 75%가 6~8월에 집중된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박성민 상무는 "고객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삼성전자[005930]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전점검 서비스를 연중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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