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35.93

  • 48.50
  • 1.95%
코스닥

684.36

  • 13.21
  • 1.89%
1/4

[게시판] 팔도,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게시판] 팔도,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 발탁


▲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자사 제품 '틈새라면'의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로지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탄생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로 현재 SNS 계정 팔로워가 11만4천여 명에 이른다. 팔도는 로지와 협업해 틈새라면을 활용한 요리법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